• 북마크

공지사항

주중영화1,2기마감, 3기등록대기신청받습니다

3,175 2019.03.05 04:47

짧은주소

본문

fc3e6965be3852409fbbb8edc960e5a2_1551728

 

 

현재 영화성인반이 1,2기 모두 모집과 동시에 정원 6명이 마감되었습니다.

 

좋은 커리큘럼과 좋은 강사진, 합리적비용등의 장점이 많은 성인반. 특히 올해는 주중반 정원을 축소하고 많은 투자를 하고있기에 특히 반응이 좋습니다.

 

현재 3기 예약자들도 많아서 3기 역시 곧 모집 마감될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 학생은 이 시기에 합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놓치지마세요.

 

3기의 담임선생님은 이태안선생님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올해 성인영화반 잘 준비해 좋은 결과 내도록 최선을 다해봅시다! 

 

 

 

 


 

 

레슨포케이아트의 영화주중반이 새해부터 완전히 바뀝니다. 학생들의 필요에 맞춰 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된 주중영화반 수업을 경험해보세요!

 

한예종, 수시, 정시 영화입시에서 탁월한 실적을 나타내는 영화주중반이 2019년도부터 새롭게 바뀝니다.

 

 

 

#가장 중요하게는, 한반 정원 6명을 유지하여, 확실한 소그룹형 수업을 보장해주게 되었습니다.

 

정신없이 학교생활과 입시일정을 진행하는 고3과 달리, 성인반은 보다 더 학생들의 삶을 깊이있게 나누고 밀접하게 멘토링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내린 결정입니다.

 

한번 인원이 6명으로 파격적으로 줄지만, 학원비인상은 전혀없습니다.

 

 

#두번째로, 다양한 특강이 4교시에 배치되어, 학생들의 필요에 맞는 맞춤형 특강수업이 진행되게 됩니다.

 

-1차 한예종언어대비를 위한 레포케 선생님들의 인문학 강독수업 이 주중반 특강으로 개설되고

 

-주중반을 위한 영어수업 도 개설됩니다.

 

-또 연기전문사반 학생들과 협력수업을 통해 영화를 직접 제작해보는 학과통섭형 수업 이 올해부터 시작되게 됩니다.

 

  

 

올해는 성인들을 위해 파격적인 수업. 아낌없는 강사지원과 레포케만이 할 수 있는 인문학적이고, 통섭적인 수업들을 통해 영화과 수업의 깊이를 더해나가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전화상담
유튜브
유튜브
입시칼럼